본문 바로가기

[북 메디] 삶이 아무 이유 없이 갑자기 바뀌고... [신과 나누는 우정]

by ㅇㅍㅍ 2023. 7. 22.
[북 메디] 삶이 아무 이유 없이 갑자기 바뀌고... [신과 나누는 우정]
728x90

'신과 나누는 우정' 책을 오래전에 읽었지만, 기억에 남아있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이 영상을 보고, 북 메디 채널에서 좋은 구절을 잘 찾은 건지 책 내용에 조금 놀랐습니다.

이제 이런 류의 내용을 많이 접해서 새로울 건 없지만, 표현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한테는 '신과 나눈 이야기' 시리즈가 교과서나 다름없는데, 이 책에서 언급하면 저절로 믿음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인상적인 구절입니다.

특정한 일이 벌어지리란 것이 아니라 완벽한 일이 벌어지리란 것이고,
너희가 좋아하는prefer 일이 아니라 완벽한perfect 일이 벌어지리란 것이다.
너희가 깨달음으로 나아갈수록 이 둘은 하나가 된다.
어떤 일이 일어나면, 너희는 일어나고 있는 바로 그 일을 좋아한다.
선각자는 언제나 일어나는 일을 좋아한다.
너희 역시 일어나는 모든 일을 좋아할 때, 깨달음에 이를 것이다.
의도를 가져라.
하지만 기대를 갖지 말고, 당연히 필요도 갖지 마라.
특정한 결과에 집착하지 말고, 한쪽을 더 좋아하지도 마라.
네 집착을 선호로 승화시키고, 네 선호를 받아들임Acceptance으로 승화시켜라.
이것이 평화에 이르는 길이고, 이것이 깨달음에 이르는 길이다.
삶의 열쇠는 자신이 원하는 모든 걸 갖는 게 아니라,
자신이 지닌 모든 걸 원하는 것이다.

 

우연의 일치 같은 건 없고, 신은 실수하지 않는다.
특히 완벽해보이지 않을 때일수록, 그것은 너희가 여기서 기억해야 할 굉장한 것이 있다는 확실한 표식이다.
감사는 가장 빠른 치유 형태다.
저항하는 것은 지속된다.
반면에 감사할 때, 그것은 너희를 도울 수 있다.
본래 그것이 하기로 되어 있던 대로.

 

행복해지기 위해서 특정 결과를 필요로 하는 건 집착을 갖고 있는 것이고,
그냥 특정 결과를 바라기만 하는 건 선호를 갖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선호까지도 갖지 않는다면, 너희는 받아들임을 가진 것이다.
어떤 일이 일어나는 걸 더 좋아하지 않더라도, 너희가 그것을 의도할 수는 있다.
너희가 영혼의 수준에서 의도하는 것은 언제나 너희의 현재 진화상태를 꼭 그대로 반영하는 결말을 낳아, 너희 더러 '자신이 누군지'를 체험할 수 있게 해준다.
육신 차원의 너는 자신이 특정한 어떤 결과를 불러내고 있다고 믿지만, 영혼 차원의 너는 다른 결과를 불러내고 있다.
그래서 "기대 없이 살라"고 했던 것이다.
모든 조건, 모든 상황에서, 또 어떤 결과나 결말을 마주하더라도, "완벽을 보라"고 했던 까닭 역시 이것이고.

 

초의식 수준은 자신이 하는 일을 충분히 자각하면서, 자신의 현실을 알고 그것을 창조하는 그런 체험의 자리다.
이것은 영혼 수준이다.
너희 대다수는 자신의 초의식 의도가 무엇인지 의식하면서 자각하지 못한다.
의식 수준은 자신이 하는 일을 어느 정도 자각하면서, 자신의 현실을 알고 창조하는 체험의 자리다.
너희가 얼마나 많이 자각하는가는 너희의 "의식수준"에 달려 있다.
이것은 물질 수준이다.
잠재의식 수준은 자신의 현실을 모르거나, 그것을 의식하면서 창조할 수 없는 체험의 자리다.
너희는 잠재의식적으로 그렇게 한다.
그렇다고 이것이 저질의 체험은 아니니, 그런 식으로 판단하지 마라.
그것은 일종의 선물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너희 머리를 자라게 하거나, 너희 눈을 깜빡이게 하거나, 심장을 뛰게 하거나, 아니면 즉석에서 문제를 해결해주기 때문이다.
의식 수준과 초의식 수준, 무의식 수준에 동시에 같은 의도를 갖는 삼위일체의 의식을 초월의식이라 부른다.
너희 중 일부는 그것을 "그리스도 의식"이나 "승화된 의식"이라 부르기도 한다.
이 자리에 있을 때 너희는 완전하게 창조할 수 있다.
초월의식은 초의식과 의식, 무의식의 단순한 혼합이 아니라, 그것들이 전부 섞이고 나서 그것들을 능가했을 때 생기는 것이다.
그렇게 되면 너희는 순수한 있음Beingness 속으로 옮아갈 수 있다.
이 있음이 너희 내면에 존재하는 창조의 궁극 근원이다.

 


 

삶의 변화와 믿음의 힘


This summary is generated by Traw AI.

세 줄 요약

삶이 어떻게 갑자기 바뀌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며, 믿음이 큰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 🔑 믿음은 우리의 의도와 현실을 결합시키고,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 🌟 자신이 이미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어떤 일이든 기쁘게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 🚀 의식과 초식을 합쳐 자신의 의도와 현실을 창조하고, 삶을 새롭게 재창조할 수 있습니다.

 

요약

이 비디오에서는 삶이 어떻게 갑자기 바뀌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이미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믿음이 큰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우리는 믿음을 갖고 모든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고 믿는다면, 우리는 어떤 필요도 없을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자신이 이미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어떤 일이든 기쁘게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믿음은 우리의 의도와 현실을 결합시키고, 우리가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우리는 자신의 의식을 바꿈으로써 믿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결과에 집착하지 않고, 그저 일어나는 일을 좋아할 때 깨달음에 이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일이든 좋아할 수 있을 때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삶의 열쇠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갖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원하는 것입니다. 삶은 우연이 아니라 우리의 의도에 따라 일어나는 일입니다. 우리는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의도하고, 현실을 창조하고, 체험할 수 있습니다. 삶의 목적은 우리가 자신을 새롭게 재창조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자신의 의식을 끌어올리고, 더 많은 것을 자동으로 창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것을 자동으로 만들어내는 것은 아니며, 의식과 초의식이 합쳐져야 합니다. 의식 수준과 초의식 수준은 같은 의도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자신의 의식을 높이고, 자신의 현실을 알고 창조하는 체험을 추구해야 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의식적인 노력 없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자신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과 제한된 사고를 버리고, 자신이 가질 수 있는 것을 믿어야 합니다. 삶이 갑자기 바뀌는 것처럼 보이지만, 우리가 의식적으로 하는 생각과 계획이 현실에서 드러나는 시간이 줄어들게 되고, 결국에는 사라지게 됩니다. 그러면 우리는 즉석에서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