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핏 광고 마음에 드네요

by ㅇㅍㅍ 2023. 5. 9.
애드핏 광고 마음에 드네요
728x90

저는 애드센스 광고 보다 애드핏 광고 사이즈가 딱 좋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엔 애드핏 광고를 본문과 사이드바의 상단에 배치했었는데, 동일한 광고가 2개 보여져서 지금은 본문의 상단 광고를 애드센스로 바꾼 상태입니다.

 

애드센스 광고 승인 받은지 2주일이 지났지만 단 하루도 애드센스, 애드핏 광고 포함해서 100원을 넘겨본 적이 없습니다.

(확인해보니 하루 133원 번 적 있었네요)

그래도 제 블로그의 광고가 전보다 다양해지고 클릭하고 싶은 광고도 생겨서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참지 못하고 클릭을 했습니다. 제 계정으로 클릭했으니까 수익으로 잡히진 않겠죠?

어떻게 될지 내일 결과를 봐야겠습니다.

 

클릭하면 다음날 확인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사이드바에 클릭수가 1 잡혔습니다. 이건 제가 클릭한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애드핏 수익

 

애드핏 광고
접이식 선반(1)
접이식 선반(2)

사이드바 상단에 잡힌 광고인데, 저만 클릭하고 싶은건가요?

광고 옆부분이 잘렸습니다. 잘리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아직 모르겠습니다.

 

클릭해보니, 스마트스토어 광고더라구요.

저는 접이식 선반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미니멀 라이프하는 중이라 자리를 많이 차지 하는 물건은 부담스러운데, 간단하게 접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링크를 달아도 될까요?

 

이 부분을 펼치면 링크가 보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outstandard/products/8352074863

 

네이처하이크 블랙독 플라스틱 쿨러 박스 보온 보냉 미니 냉장고 : 아웃스탠다드

[아웃스탠다드] 캠핑 아웃도어 브랜드샵, 아웃스탠다드 마운틴하이커 모비가든 네이처하이크 블랙독

smartstore.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outstandard/products/8516155377

 

마운틴하이커 3단 접이식 선반 테이블 캠핑 폴딩 스토리지 : 아웃스탠다드

[아웃스탠다드] 캠핑 아웃도어 브랜드샵, 아웃스탠다드 마운틴하이커 모비가든 네이처하이크 블랙독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