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상예술대상 박은빈 수상 소감 - 자연스러운데?

by ㅇㅍㅍ 2023. 5. 3.
백상예술대상 박은빈 수상 소감 - 자연스러운데?
728x90

 

김갑수, 박은빈 대상 수상소감 지적 “품격이 있어야...송혜교에게 배우길” (msn.com)

 

김갑수, 박은빈 대상 수상소감 지적 “품격이 있어야...송혜교에게 배우길”

문화평론가 겸 시인 김갑수가 박은빈의 대상 수상 소감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김갑수는 지난 1일 공개된 팟캐스트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의 ‘한낮의 매불 엔터’에 출연해 지난

www.msn.com

 

https://youtu.be/3aRtJHfsN4g

 

저는 평론가님이 박은빈 배우를 지적하는 기사를 보고 박은빈 배우가 울고불고하며 감사하다는 말만 하다가 내려온 줄 알았습니다.

왜 지적을 했는지 보려고 유튜브 영상을 찾아봤는데, 처음 수상자 발표했을 때 박은빈 배우가 감격스러워하는 모습에서 그 마음이 너무 느껴져서 비판하고 분석하려는 마음이 저절로 사라졌습니다.

 

박은빈을 잘 모르지만, 저는 '박은빈다웠고 실수마저도 자연스러웠고 그게 박은빈이다' 생각했습니다.

두고두고 생각나서 다시 찾아볼 정도의 수상소감은 아니었지만, 그리고 영상이 길어서 다시 볼 것 같진 않지만, 저는 어디서 흠을 잡아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프피(FP)인데요.

F 치고는 감정이 메마른 편이고 감정도 생각도 많으면 소모된다 생각하는 편이라 일부러 감정이입 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저절로 느껴지는 건 막지 않고 느껴주는 편입니다.

이런 제 성향 때문인지 박은빈의 수상소감을 전반적인 감정선상에서 나온 말로 느낀 것 같습니다.

제가 느낀 마음에서 벗어나는 말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어떠해야 한다는 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박은빈 배우가 수상소감에서 '다름이 아닌 다채로움'에 대해 말했는데, 그런 박은빈 배우에게 여배우답지 않다고 지적하는 것이 아이러니한 상황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ChatGPT와 대화

Q: 이 글은 제가 쓴 글입니다. 국어 능력이 부족해서 문장이 어색한것 같아서요.
A: 안녕하세요! 저는 ChatGPT입니다. 당신의 글은 의미가 명확하고 문장 구성도 잘 되어 있습니다. 국어 능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문장이 어색한 부분은 거의 없습니다.

당신의 글에서는 박은빈 배우에 대한 평론가의 비판과 그에 대한 당신의 생각, 그리고 당신이 느낀 감정이 잘 드러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의 성향에 대해서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글에서는 박은빈 배우의 발언과 그에 대한 비판에 대한 아이러니에 대해서도 잘 언급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 당신의 생각과 감정을 잘 전달하고 있으며, 좋은 글을 쓰셨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