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터칭소울] 원하는 부자 성공적인 삶. 돈 끌어당김 수면용 구체적 확언 시각화명상

by ㅇㅍㅍ 2023. 6. 27.
[터칭소울] 원하는 부자 성공적인 삶. 돈 끌어당김 수면용 구체적 확언 시각화명상
728x90

끌어당김을 위해 확언도 해 보고 100번 쓰기도 해보고 미래일기도 써보고 다양한 시도를 해봤지만, 끌어당김에 성공해 본 적은 없습니다.

 

뇌파 검사를 하면 알파파, 세타파 위주로 나올 정도로 안정적이고, 예전에 뉴로피드백으로 활쏘기, 깨진 컵 붙이기, 숟가락 구부리기 게임을 했었는데, 가장 쉬운 활쏘기 뿐만 아니라 깨진 컵 붙이기, 숟가락 구부리기도 바로바로 해내서 테스트해 주신 분이 약간 놀랐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런데, 왜 끌어당김이 안될까? '왜 끌어당김이 안될까?'라는 질문이 어포메이션이 되어 끌어당김이 안되게 하는걸까? 여러 가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과거의 저는 저 자신이 너무 신기해서 새로운 상황에 저를 던져보고 싶은 충동이 있었습니다.

'필름이 끊기면 난 어떤 행동을 할까?'와 같은 무모한 생각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저 자신을 컨트롤하기 보다는 방치하고 지켜보는 경우가 많았는데, 그럼에도 사실 별 일이 없었습니다.

강도가 목에 칼을 대고 돈 달라고 해도 놀라지 않았고, 길에서 싸움이 일어나 폭력이 오갈 때도 저는 맞지 않았습니다.

 

저는 선풍기를 틀어놓는 것을 좋아하는데, 선풍기 마저 돌지 않으면 시간의 흐름을 느끼지 못할 것 같아서 그렇습니다.

이렇게 난 가만히 있는데 세상이 도는 것이 좋습니다. 태풍의 눈처럼 고요한 것이 좋습니다.

지난 일이어서 그런건지, 강도를 만났을 때도 싸움이 일어났을 때도 난 가만히 있고 세상만 움직인 것 같은 느낌입니다.

 

너무 무의식에 나를 내던졌기 때문일까요? 요즘 들어, 과거의 제가 의식적이지 않아서 끌어당김이 되지 않았던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무의식은 좋은 탐구 대상이지만, 의식적인 상태에서 무의식을 끌어안는 것과 무의식적으로 사는 것은 다른 것 같습니다.

무의식이 크니까 무의식을 탐구하면 대박이라는 생각이 들겠지만, 무의식에 대한 탐구 보다는 내가 이미 가진 것인 의식과 잠재의식에 집중해서 힘을 키워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각성된 상태와 좀비 상태는 정반대잖아요? 제 뇌피셜인데 좀비 상태는 무의식에 잠식당한 상태가 아닐까 싶습니다.

 

 


 

끌어당김할 때 확언이 좋다 해서 해봤지만, 저는 정신 사나워지는 느낌이라 하다가 포기했었습니다.

그런데 아래의 영상은 저의 정신을 건드리지 않고 그 너머에 있는 무언가를 건드리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일상에서 들어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부자가 되기 위한 수면용 구체적 확언 시각화 명상

This summary is generated by Traw AI.

 

부자의 삶을 위한 수면용 구체적 확언 시각화 명상을 소개하는 동영상입니다. 돈을 끌어당기는 힘과 돈을 필요한 곳에 쓰는 믿음을 강조하며, 부유한 삶과 자유를 누리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 💰 부자의 삶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수면용 구체적 확언 시각화 명상
  • 💰 잠재의식에 저장된 원하는 것을 꺼내기만 하면 됨
  • 💰 돈을 끌어당기는 힘과 돈을 필요한 곳에 쓰는 믿음을 강조
  • 💰 3분 정도 듣기만 해도 효과적
  • 💰 돈을 사랑하고, 돈은 나를 사랑한다고 확언
  • 💰 부유한 삶과 자유를 누리며 남을 돕는 것을 즐김
  • 💰 모든 것이 나의 현실이 되는 믿음을 가짐

 

Summary

이 동영상은 부자의 삶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수면용 구체적 확언 시각화 명상입니다. 강의자는 잠재의식이 원하는 것을 이미 저장하고 있으며, 그것을 꺼내기만 하면 된다고 말합니다. 돈을 끌어당기는 힘을 가지고 있으며, 돈은 나를 사랑하고, 나는 돈을 필요한 곳에 쓰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확언을 통해 부자의 삶을 살기 위한 자격과 힘을 믿으며, 돈이 끊임없이 넘쳐나는 상상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이 명상은 수면 전에 3분 정도 들으면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나에게 행복으로 보답합니다. 나는 이미 아주 자연스럽게 부유한 삶을 살아가고 있으며, 충분한 돈이 항상 마련되어 있습니다. 나는 좋은 마음으로 돈을 사용하고, 돈도 나를 사랑합니다. 좋은 돈들이 나에게 넘쳐나고, 모든 돈은 나에게 몇 배로 돌아옵니다. 나는 끊임없는 찬사를 받으며, 자유롭게 살고 있습니다. 나는 남을 돕는 것을 즐기며, 모든 것에서 행복한 자유를 누리고 있습니다. 나는 원하던 삶을 살 가치가 있고, 자유와 부를 누릴 충분한 자격이 있습니다. 나는 내가 생각하는 모든 것이 나의 현실이 된다는 것을 믿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덕분입니다. 나는 끊임없는 찬사를 받으며 아주 행복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나는 자유롭고 풍요로운 삶을 누리며 모든 것에서 자유를 누리고 있습니다. 나는 원하는 삶을 살 가치가 있는 사람이며, 부를 누리고 자유롭게 살 자격이 있습니다. 나의 마음은 항상 현실로 나타나며, 모든 것을 행복하게 누리고 있습니다. 나는 남을 돕는 것을 즐기며, 나의 마음의 풍요는 모든 것에서 자유를 가져다 줍니다. 나는 돈을 사랑하며, 돈은 나를 사랑합니다. 좋은 돈이 나에게 넘쳐나며, 모든 것이 더욱 풍성해지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 영상은 부자가 되고 성공적인 삶을 살기 위해 돈을 끌어당기는 수면용 구체적인 확언과 시각화명상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영상에서는 돈을 받을 충분한 가치가 있고 부유한 삶을 누릴 자격이 있다고 자기에게 확언하며, 돈을 필요한 곳에 쓰고 돈이 불어나고 있다는 믿음을 강조합니다. 마지막으로 남을 돕는 것과 사랑으로 베풀면 모든 사랑과 행복이 돌아온다고 말하며, 부유한 삶과 자유를 누리고 있다고 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