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브포레스트] 끌어당김의 법칙 15년차가 알려주는 핵심원리 (인간자석이 되는 법)

by ㅇㅍㅍ 2023. 6. 2.
[러브포레스트] 끌어당김의 법칙 15년차가 알려주는 핵심원리 (인간자석이 되는 법)
728x90

어제 들으면서 잤는데, 경험을 생생하게 전달해줘서 저한테도 그 마음이 스며드는 느낌이었습니다.

영상의 내용은 검색할 수 없기 때문에 Traw AI로 요약하여 검색되도록 붙여두었습니다.

 

 

This summary is generated by Traw AI.

 

끌어당김의 법칙을 활용한 세 가지 사례를 통해 생각과 감정의 일치가 중요하다는 것을 설명하며, 끌어당기기 어려운 이유는 잠재의식 속 감정을 잘 의식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 💭 생각과 감정의 일치가 중요하다.
  • 🔮 끌어당기기 어려운 이유는 잠재의식 속 감정을 잘 의식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 🌟 나만의 고유한 현실을 창조하는 창조자가 된다.

 

Summary

끌어당김의 법칙을 15년간 활용해온 사람이 자신의 경험과 주변 사람들의 관찰을 바탕으로, 인간이 가지는 잠재의식에 대해 설명하고, 끌어당김의 법칙이 이루어지지 않는 이유와 감정과 생각의 일치가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한다. 그리고 자신이 고등학교 1학년 때 끌어당김의 법칙을 처음으로 시도해 전교 1등을 하게 된 경험을 나누며, 끌어당김의 비법을 알려준다.

끌어당김의 법칙을 적용한 첫 번째 사례는 전교 1등이 되는 것이었다. 이를 상상하고 공부하는 것이 즐겁고, 중간고사에서 전교 1등을 하게 되어 엄청난 기분을 느꼈다. 두 번째 사례는 좋아하는 일본 가수 콘서트에 가기 위해 끌어당김의 법칙을 적용한 것이었다. 이를 위해 음악과 함께 상상하고 감정을 일치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는 팁을 알려주었다. 세 번째 사례는 원하는 회사에 취업하기 위해 끌어당김의 법칙을 적용한 것이었는데, 이 과정에서 불안한 마음을 잠재우기가 어려웠다.

회사에 들어가지 않아도 내 꿈을 이룰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불안감이 올 때는 그 감정과 함께 있어주어야 집착이 사라진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내가 세상을 어떻게 바라보고 싶은지 관념까지도 정할 수 있다. 세상 나에게 가장 좋은 것을 가져다 준다는 믿음을 가지면 내가 원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을 만날 수 있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생각과 감정을 일치시키면 내가 원하는 현실이 창조된다는 것이며, 끌어당기기 어려운 이유는 잠재의식 속 감정을 잘 의식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끌어당기기보다는 삶이 나에게 가장 좋은 것을 가져다 줄 것을 안다는 무한한 믿음을 가지는 것이 좋다. 나는 나의 믿음, 생각, 감정으로 나만의 고유한 현실을 창조하는 창조자이다.

 

 

반응형

댓글